이소영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이소영 선생님

소개

메디컬 트러스트 수석 강사(현) 제니스아카데미 수석강사
(현) 제니스병원 인재개발원 전임강사
(현) 부민병원 서비스 메뉴얼과정 파트너강사
(전) 대웅인재개발원 파트너 CS강사
(전) GS리테일 사외 CS강사
(전) 서비스풀아카데미 CS전임실장<서비스 접점 고객 만족 >
- 서비스 태도 및 매너,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표정 연출 법, 서비스 용모 복장
< 고객 컴플레인 응대 기법 >
- 컴플레인 응대의 이해 및 의식 변화, 컴플레인 응대 롤플레잉, 컴플레인 고객 심리
< 테이블 매너 및 직장 예절 >
- 신입 사원 직장 매너, 글로벌 비지니스 매너, 국제 테이블 매너, 거래처 방문 직장 매너
< 각종 진단을 이용한 인간관계 >
- DISC 진단을 행동 유형의 이해, TA교류 분석을 통한 관계 형성 및 커뮤니케이션
< 취업 준비 및 경력 관리 강의 >
- 경력 관리를 통한 취업 준비, 면접 이미지 메이킹, 직장인 경력 관리 및 자기 계발
< 셀프 리더쉽 및 동기부여 >
- 관리자의 코칭 노하우, 긍정의 힘 마인드 변화, 진정한 리더가 되기 위한 의식 변화

SN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