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메디컬 트러스트 수석 강사(현) 제니스아카데미 수석강사
(현) 제니스병원 인재개발원 전임강사
(현) 부민병원 서비스 메뉴얼과정 파트너강사
(전) 대웅인재개발원 파트너 CS강사
(전) GS리테일 사외 CS강사
(전) 서비스풀아카데미 CS전임실장<서비스 접점 고객 만족 >
- 서비스 태도 및 매너,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표정 연출 법, 서비스 용모 복장
< 고객 컴플레인 응대 기법 >
- 컴플레인 응대의 이해 및 의식 변화, 컴플레인 응대 롤플레잉, 컴플레인 고객 심리
< 테이블 매너 및 직장 예절 >
- 신입 사원 직장 매너, 글로벌 비지니스 매너, 국제 테이블 매너, 거래처 방문 직장 매너
< 각종 진단을 이용한 인간관계 >
- DISC 진단을 행동 유형의 이해, TA교류 분석을 통한 관계 형성 및 커뮤니케이션
< 취업 준비 및 경력 관리 강의 >
- 경력 관리를 통한 취업 준비, 면접 이미지 메이킹, 직장인 경력 관리 및 자기 계발
< 셀프 리더쉽 및 동기부여 >
- 관리자의 코칭 노하우, 긍정의 힘 마인드 변화, 진정한 리더가 되기 위한 의식 변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