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메디컬 트러스트 대표(현) (주) 메디컬 트러스트 대표
(현) 서비스 행동 변화 연구소 대표
(현) 지혜경영연구소 리더십 전임 교수
(현) 한국 HRD 교육 방송 서비스 자문위원 및 전임 강사
(현) 제니스 병원 인재 개발원 소장
(현) 제니스 아카데미 원장
(현) 광운대학교 교육대학원 코칭 심리학 석사
(전) 아시아나 항공 객실 승무원
(전) 동양푸드시스템 전임 강사
(전) 꽃마을 한방병원 고객 만족팀 팀장
(전) 코레일 관광개발 서비스 아카데미팀 ,고객 만족팀 팀장
(전) 오산대학 외래교수
(전) 대웅경영개발원 교육 기획팀 실장
(전) JS서비스컨설팅 대표< 코칭>
- 코칭 커뮤니케이션, 코칭 리더십,병원 서비스 현장 코칭,코칭 심리
< CS 교육 및 커뮤니케이션 >
- 인사, 자세, 태도에 대한 행동 훈련, 이미지메이킹, 현장 코칭, 서비스 마인드, 서비스응대 스킬, 불만고객 응대
- 커뮤니케이션 스킬 - 긍정의 화법, 칭찬의 기술, 상담기법, TA, NLP, DISC 유형분석, 에니어그램 분석,조직내 커뮤니케이션,인간관계,팀웍,상담스킬,세일즈 스킬,소비자 심리학,고객 유형별 응대 스킬
- 지혜인 리더십, 팔로우십, 여성리더십, 셀프리더십,조직 리더십
< 서비스 매뉴얼 정립 >
- 매너와 에티켓 - 비즈니스 매너, 와인 매너, 테이블 매너, 직장 예절
-매뉴얼 연구 및 프로세스 개선, 현장 MOT분석
< 양성 교수법 >
- 사내 강사 양성 과정, CS강사 양성 교수법
- 병원 코디네이터,상담실장 과정, 콜센터, 간호파트
< 병원 서비스 CS 교육 >
- 의료 전문 서비스 교육 및 서비스 개선 , 중간관리자 과정
- 서비스 마이드,감정관리,동기강화 MI,시간관리 ,신입직원 , 병원 서비스 전문가 과정,병원 코디네이터,상담실장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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