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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영 선생님

소개

메디컬 트러스트 교육 컨설턴트 수석 강사(현) 메디컬 트러스트 교육 컨설턴트 수석 강사
(현) 서비스행동변화연구소 전임 강사
(현) 제니스아카데미 수석강사
(전) 제니스병원 인재개발원 CS강사
(전) 현대백화점 VIP라운지 총괄 관리자< 병원 전문교육 >
- 병원 컨설팅 , 현장 점검 및 프로세스 개선 연구
- MOT 및 환자 경험 관리 , 표정 / 자세 / 인사 / 태도 / 행동 교육
< 직원 커리어 개발 >
- 신입/중간관리자/팀장 교육 , 강점관리 및 강화를 통한 직무 능력 향상
- 자기 관리를 통한 셀프 리더십 , 동기부여 및 스트레스 관리
- 감정 관리
< CS교육 >
- VIP 고객 서비스 및 고객 경험 관리 , 고객 응대 화법 및 고객 상담 스킬
- 고객 유형별 응대 , 불만고객 응대 , 고객 서비스 마인드 , 이미지 메이킹
- 직장예절 , 비즈니스 개선 연구 , 현장점검 및 프로세스 개선 연구
- 모니터링 및 직원 개별 1 : 1 코칭
< 커뮤니케이션 및 스피치 >
- DISC 행동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 고객 공감 / 소통 커뮤니케이션
- 감정 관리 커뮤니케이션 ,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 코칭 대화법
- 직장내 소통 커뮤니케이션 , 스피치 및 보이스 트레이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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