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메디컬 트러스트 교육 컨설턴트 수석 강사(현) 메디컬 트러스트 교육 컨설턴트 수석 강사
(현) 서비스행동변화연구소 전임 강사
(현) 제니스아카데미 수석강사
(전) 제니스병원 인재개발원 CS강사
(전) 현대백화점 VIP라운지 총괄 관리자< 병원 전문교육 >
- 병원 컨설팅 , 현장 점검 및 프로세스 개선 연구
- MOT 및 환자 경험 관리 , 표정 / 자세 / 인사 / 태도 / 행동 교육
< 직원 커리어 개발 >
- 신입/중간관리자/팀장 교육 , 강점관리 및 강화를 통한 직무 능력 향상
- 자기 관리를 통한 셀프 리더십 , 동기부여 및 스트레스 관리
- 감정 관리
< CS교육 >
- VIP 고객 서비스 및 고객 경험 관리 , 고객 응대 화법 및 고객 상담 스킬
- 고객 유형별 응대 , 불만고객 응대 , 고객 서비스 마인드 , 이미지 메이킹
- 직장예절 , 비즈니스 개선 연구 , 현장점검 및 프로세스 개선 연구
- 모니터링 및 직원 개별 1 : 1 코칭
< 커뮤니케이션 및 스피치 >
- DISC 행동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 고객 공감 / 소통 커뮤니케이션
- 감정 관리 커뮤니케이션 ,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 코칭 대화법
- 직장내 소통 커뮤니케이션 , 스피치 및 보이스 트레이닝
SNS